스킵네비게이션

고객만족 전략체계

성장의 기회가 넘치는 경기도, 기업의 혁신 동반자 GBSA   

Slogan

새로운 출발! GBSA의 약속!
“고객만족의 실천입니다.”

고객만족경영 추진 전략 체계도

자세한 내용은 아래 텍스트 참조




GBSA 전략에 기반한 고객만족경영 전랙 체계

GBSA 미션
성장의 기회가 넘치는 경기도
GBSA 비전
기업의 혁신 동반자, GBSA
GBSA 핵심가치
  • 현장중심
  • 성과지향
  • 전문성
  • 소통과 참여
CS 비전
고객만족 경영으로 중소기업의 혁신을 돕는 GBSA
CS 추진전략
추진과제/실행과제
전문성제고
  • CS 전문 역량 교육
  • 직무 전문 역량 교육
커뮤니케이션 강화
  • 뉴미디어 채널 운영
  • 부서 간담회 운영
업무시스템개선
  • 업무프로세스 디지털 전환
  • 아이디어 제안 제도

고객만족경영 중・장기 로드맵

자세한 내용은 아래 텍스트 참조

고객만족경영 중・장기 로드맵

추진단계 고도화 1단계(2021년 ~ 2022년) 고도화 2단계(2023년 ~ 2024년) 고도화 3단계(2025년 이후)
추진과제 전문성 CS역량교육 강화 보다 다양한 CS교육 CS전문 교육 고도화 컨설팅
커뮤니케이션 다양한 소통채널 구축 실행 고객과의 소통채널 강화 고객소통창구 정착
업무시스템 고객지원 서비스 활성화 고객지향적 업무 프로세스 구축 고객지향적 업무 프로세스 지속 개선
추진목표 경기도 공공기관 평균이상 수준 달성 경기도 공공기관 평균 수준 대비 +1점 향상 경기도 공공기관 평균 수준 대비 +2점 향상

열람하신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만족도 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