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킵네비게이션

윤리헌장

성장의 기회가 넘치는 경기도, 기업의 혁신 동반자 GBSA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 윤리헌장

우리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은 경기도내 중소기업의 창업부터 성장, 더 나아가 글로벌 비지니스에 이르기까지
경기도 기업지원의 핵심 관문 역할을 수행함으로써 경기도 지역발전에 기여하여 온 자랑스러운 지원기관이다.

우리는 이러한 긍지와 자부심을 가지고 고객의 가치실현을 최우선으로 하는 경영활동을 통하여 고객의 행복지수를 극대화 하는데 혼신의 노력을 기울인다.

이를 위해 우리는 모든 임직원의 올바른 행동과 가치판단의 기준인 윤리현장을 제정하고,
성실히 준수하고 실천함으로써 고객으로 부터 사랑과 신뢰를 받는 기관으로 거듭날 것을 다짐한다.

우리는
높은 윤리적 가치관을 바탕으로 정직하고 공정한 자세로 업무를 처리하며, 부패 방지 및 깨끗한 조직문화 조성에 앞장선다.
우리는
고객을 존중하고 항상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행동하며, 고객의 요구와 기대에 부응하는 고품질의 서비스를 적기에 제공함으로써 고객 제일주의를 실천한다.
우리는
임직원 개개인의 인격을 존중하고 차별대우를 하지 아니하며, 능력과 업적에 따라 공정하게 대우하고, 임직원의창의성이 최대한 발휘되도록 한다.
우리는
평등한 참여기회가 보장된 가운데 투명하고 공정한 거래를 통해 상호 신뢰와 협력 관계를 구축하기 위해 노력한다.
우리는
UN Global Compact 가입기관으로서 국내외 법규와 국제협약 등을 준수하고, 환경보호에 최선을 다하며, 사회 구성원으로서 공헌활동에 적극 동참함으로써 국가경제 및 사회발전에 공헌한다.



열람하신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만족도 조사